• 스포츠
  • 골프

천안 골프연습장 GTS골프아카데미 신불당점, 확장 오픈 임박

30타석에서 42타석 규모로 확장, 11월 초 완료...확장기념 이벤트 진행 중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10-28 13:01
신개념 골프 트레이닝 시뮬레이터 프로그램으로 스크린 골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GTS골프아카데미가 신불당점 확장 공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JD

지난 2018년 9월 오픈한 GTS골프아카데미 신불당점은 지역 내 골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으며 천안을 대표하는 골프연습장으로 자리매김 해 왔다. 이번 확장 공사는 회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기존에 30타석(좌타 포함)을 42타석(좌타 포함) 규모로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확장 공사로 초대형 천안 골프연습장으로 거듭날 GTS골프아카데미 신불당점은 골프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GTS시스템과 실내골프스윙분석기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KLPGA 공식 프로가 진행하는 1:1 맞춤형 골프 레슨을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스크린골프 룸이 완비돼 있어 골프연습 후 지인들과 스크린 게임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GTS골프카아데미 신불당점에서는 확장 공사를 기념해 선착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회원 등록 시 1년 종일 회원권 50% 할인 혜택과 함께 새벽반 레슨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년 종일 회원권 등록 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GTS골프아카데미 신불당점 관계자는 “확장 공사 완료 시 천안은 물론 인근 지역에서 가장 쾌적하고 편리한 골프연습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확장 공사 이벤트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기존 회원은 물론 골프에 입문하려는 지역 주민들에게 다시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확장 공사는 11월 초 마무리 될 예정으로, 확장 공사 중 GTS골프아카데미 신불당점은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확장 공사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GTS골프아카데미 신불당점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