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AGMCBLOOM, 천연수분팩 ‘콜라겐히알루론산마스크팩’ 출시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집중 보습 케어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11-11 09:38
  • 수정 2019-11-11 09:40
겨울철의 쌀쌀하고 강한 바람은 피부에 치명적이다. 사계절 중 겨울은 습도와 기온이 낮기 때문에 피부관리의 중요성이 특히 대두되는 시기이다. 건조한 바람과 더불어 노폐물, 미세먼지, 각질 등이 쌓여 모공을 막게 되면 피지 배출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모공의 크기가 점점 커지게 되고,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한다. 

이에 따라 시중에서도 다양한 보습관련 기능성 화장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마스크팩은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데일리아이템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JD_1

화장품 브랜드 AGMCBLOOM(AGM코스메틱)에서는 건조한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 주기 위해 ‘AGMC 콜라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ewg그린등급의 천연수분팩인 ‘AGMC 콜라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은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어 더욱 강화된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JD_2

‘콜라겐추출물’을 통해 피부의 활력을 더해주고 탄력과 영양, 수분을 공급해준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집중 보습하고 수분케어에 도움을 주며, 천연보습성분인 ‘알란토인’은 피부유해작용에 도움을 주며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트레할로오스’는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AGM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고민이라면 AGMC 콜라겐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을 추천한다”면서 “하루 15분이면 탄력있고 광채나는 피부가 완성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11월 중 미미박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K뷰티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 중국 진출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AGMCBLOOM에서는 세계최초 특허 건조 바이오셀룰로오스를 함유해 탄력보습,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조 바이오 셀롤로오스 코코넛 아이 패치’도 만나볼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