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펜트하우스풀빌라 “수능 끝, 지친 수험생활 힐링여행하러 오세요”

머리가 맑아지는 깨끗한 평창 공기와 함께 허브나라, 양떼목장 등 즐길거리 가득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11-14 16:54
JD(상단)
11월이면 수능시험생을 둔 가정뿐 아니라 국민의 대부분이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을 위한 열열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 그 동안 가슴 졸이며 보낸 시간은 이제 그만, 쉬어 갈 시간이다. 공부하느라 힘들었던 아이와 곁을 지켜봐 주며 함께 수험생이 된 부모에게 힐링의 시간이 필요하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힐링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평창’을 꼽을 수 있다. 평창의 힐링 여행지인 월정사 전나무숲길은 상쾌한 공기와 가을 낙엽으로 쌓인 선재길을 따라 걷다 보며 일상의 고단함도 씻겨 내려갈 것이다. 아직 떨어지지 않은 고운 단풍잎 배경으로 행복한 가족사진도 남겨보자. 선재길은 월정사 매표소에서 일주문, 월정사경내, 선재길 입구, 오대산장, 상원사 입구, 상원사까지 10.7km에 달한다. 이 모든 코스를 완주하지 않아도 전나무숲길과 월정사까지 걷기만 해도 좋다.

또 평창에서 유명한 시골카페 엘림커피에서 메미리카노 한잔해 보자. 지역 특산물인 메밀을 커피에 접목해 구수한 커피 맛을 볼 수 있다. 커피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도 이곳 커피는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세계 커피 맛을 볼 수 있다. 직접 내린 드립 커피맛도 일품이다. 
JD(하단)
맑은 공기와 함께 오랜만의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면, 타인의 방해 없이 편안하게 쉬며 에너지를 충전하기 좋은 별장형 펜션에서 묵는 것도 좋다.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펜션은 가을의 끝자락, 조용한 곳에서 오롯이 쉬고 싶어하는 가족을 위한 펜트하우스로, 개인정원과 개별 스파, 온수 수영장까지 머물며 즐길 수 있는 호텔형 시스템으로 디너세트와 조식서비스도 가능하다.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편안히 쉬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휴식에 초점이 맞쳐져 있다. 

평창 펜트하우스풀빌라 관계자는 “11월은 자연도 사람도 추운 겨울을 맞이할 준비할 잠시 쉬어갈 시간”이라며, “평창은 느림과 쉼, 그리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벌써부터 수능을 마친 수험생 가족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숙소와 여행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펜트하우스풀빌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