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건강/의료

눈꽃 플라즈마 ‘플젯’, 대한레이저피부모발협회 제33차 학술대회 참석

12월 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11-29 16:58
JD_플젯

㈜아이티시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협회(KALDAT) 학술대회에 참석해 눈꽃 플라즈마 플젯(PLJET)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협회 33차 추계학술대회는 12월 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선 피부, 비만, 탈모, 성형 등 폭넓은 분야에서 안티 에이징 관련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아이티시가 선보일 플젯은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을 활성화하는 플라즈마를 발생시키는 의료기기다. 아이티시는 이에 기반하여 아르곤 질소 플라즈마의 상세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플젯은 Electron, Ion, Reactive species 등을 공급하여 Antioxidation을 통한 Rejuvenation을 가져오는 가스 플라즈마를 발생시킨다는 점에서 세포의 막전위나 Plasma Poration을 통해 Shurinking이나 Drug delivery 등을 목적으로 하는 기존의 플라즈마와 그 차이가 있다. 

플젯이 만드는 아르곤의 플라즈마빔은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에 Electron을 공급하여 Antioxidation을 진행하여 노화를 막는 건강한 진피상태로 복원하는 역할을 한다. 노화 증상인 색소, 탄력 및 톤 저하, 주름 등을 개선하고, 플라즈마에서 생성되는 hydroxyl radical(OH기)가 박테리아를 사멸하는 한편 염증반응을 극대화시키는 유전인자인 MCP-4 등을 억제해 각종 피부트러블 개선 효과를 유도한다.

또한 통증이 없고, 회복기간 필요없이 한 번의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신 토닝 시술이 가능하다. 연속 샷과 넓은 스팟 사이즈로 시술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와 재생·브라이토닝·여드름·홍조 등 미용 기능 전반을 두루 커버하는 폭넓은 가용성도 지녔고, 4Types 프로그램을 통한 맞춤 시술도 가능하다.

㈜아이티시 관계자는 “제4의 물질로 불리는 플라즈마 신기술을 선보이는 플젯은 올 8월 초 식약처 허가를 기점으로 국내 병의원에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며 “9월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를 시작으로 대한1차진료학회, 한국미용외과의학회 등 다양한 학술대회에서 좋은 반응을 확인한 만큼, 이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협회 학술대회에서도 높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젯에 대한 상세 설명은 플젯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