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B대전방송 이광축 사장, 나눔리더 가입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19-12-11 15:35
  • 수정 2019-12-11 15:35
TJB대전방송 이광축 사장은 10일 오후 3시 TJB대전방송 사옥에서 지역나눔 확산을 위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 나눔리더 77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광축 사장은 "장기 불황으로 인해 나눔이 위축되고 관심이 떨어지고 있는 요즘, 조금이나마 시민들이 나눔에 관심을 갖고 동참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다"며, "언론에서도 나눔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따뜻한 기사 보도를 통해 살기 좋은 대전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안기호 모금회 회장은 "오랫동안 지역을 위해 묵묵히 뒤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이광축 사장님이 기부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주심에 감사드린다"며,"최근 언론사 대표님들이 다함께 마음을 모아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해주시고, 따뜻한 나눔 도시로 대전을 만들어 주는 것은 매우 의미 있고 소중한 일"이라고 말했다.

안 회장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펼쳐지고 있는 '나눔리더 기부 릴레이 운동'에 지난 5일 중도일보 김원식 회장님, 최정규 사장님, 김현수 대표이사님이 동참해주셨고, 충청투데이 최인아 부회장님, 김도훈 대전본사 대표이사 사장님, 성기선 타오건설 사장님, 대전일보 강영욱 사장님이 언론사 대표로 나눔리더 회원으로 동시 가입해주셨다”고 소개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