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사이판 여행 시 필수로 챙겨야 할 '렌트카', 예약 시 확인할 사항은?

한국사무실 업무지원 체크하고 공항 24시간 인수 및 반납 가능여부 확인해야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20-01-07 09:34
JD

2020년이 밝아오며 올 해 여행 계획을 서둘러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액티비티, 풍성한 먹거리, 합리적 가격대의 쇼핑센터 등이 곳곳에 갖춰진 괌, 사이판은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괌, 사이판은 휴양지와 관광지의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여행지인 만큼 신혼여행과 가족여행, 태교여행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데, 이 곳에서의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려면 '렌터카' 예약은 필수적이다. 

대중교통이 발달해 있지 않은 괌, 사이판 특성상 렌터카 예약 시 공항 인수, 반납이 가능한 업체를 선택하면 택시비 등을 절약할 수 있고 편리하다. 또한 우리나라와 달리 유료 옵션이 많아 기본 이용료가 낮아도 최종 비용이 높아지는 경우가 있어 가능한 필수옵션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괌, 사이판은 매우 더운 날씨인데다가 습도까지 높아 도보 관광이 불가능하고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택시를 선택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택시 비용이 매우 높은 편으로 렌터카를 예약하는 것이 비용 면에서 합리적이다.

맛집, 마트, 쇼핑몰, 해수욕, 투어 등 단거리 이용률이 빈번하기 때문에 렌터카를 예약할 때는 2일 이상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며, 예약 시 주어지는 혜택 또한 사전에 꼼꼼하게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특히 한인업체라도 대부분은 현지인이 서비스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한국사무실에서 업무지원을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한국인 관광객 전문 렌터카 업체인 밸류렌터카는 한국사무실의 활발한 업무 지원으로 커뮤니케이션에 불편함 없이 안전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 시 불편함이 없도록 실시간 카카오톡과 홈페이지, 전화 등 다양한 경로로 업무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이밖에도 24시간 공항 인수와 반납이 가능하고 시내 사무실과 호환이 가능해 이용 마지막 날까지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일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밸류렌트카는 현재 괌, 사이판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비용 절약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지금 밸류렌터카를 예약하면 1일만 이용해도 포켓 와이파이(괌), PAI보험, 공항세, 운전자 추가 1인, 호텔 픽업&드롭, 기본보험(CDW), 카시트, 부스터, 아이스박스, 지도, 돗자리 등 총 14가지의 무료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꼼꼼한 무료 옵션으로 추가 비용이 거의 없어 평균 $98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밸류렌트카에서는 괌 여행의 필수코스인 돌핀크루즈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괌 밸류돌핀크루즈는 1~3타임까지 예약이 가능해 여행일정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고, 베테랑 선장 및 3명의 투어가이드 및 한인가이드가 탑승해 높은 액티비티의 퀄리티와 서비스 만족도를 보인다. 

이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현지 할인을 누릴 수 있는 슈퍼패스카드, 호텔픽업&드롭오프, 생침치회 및 간식, 스노클링 장비, 낚시대, 한국사무실 업무지원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국사무실 업무지원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밸류렌터카는 모든 차량이 출고 3년 미만의 신차로, 고장률이 낮고 청결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현재 밸류렌터카에서 운영하는 돌핀크루즈 예약 외에도 렌터카 이용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밸류렌터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