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여군

부여 홍산공공도서관,, 상반기 평생 독서 교육 프로그램 개설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 승인 2020-02-13 11:15
부여 홍산공공도서관이 이용자들의 다양한 독서활동 및 문화활동을 위해 프로그램을 개설, 2월18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성인 대상으로는 '천연염색', '토탈공예'등 여러 작품을 만들어 가면서 자아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며, 60세 이상 비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 한글교실은 연중 휴무 없이 진행한다.



초등생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4차 산업시대에 필수템 '코딩스토리', '생명과학', '렛츠고 독서논술', '그림책 음악놀이터'등 책을 통한 다양한 수업을 관찰과 실험, 체험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며, 초등학교 눈높이에 맞춘 독서지도와 자발적 접근을 통한 내면을 다진다.

유아 대상으로는 '그램책과 동요가 있는 감성 숲 놀이', '그림책 음악놀이터'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놀이 활동을 통해 감성을 증진시키고, 책읽기의 즐거움을 찾고, 책과 친해질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신청은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신청, 직접 방문이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재료비를 납부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접수 후 3일 이내에 재료비를 납부해야 접수가 완료된다.


부여=김기태 기자 kkt052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