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성/생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뮤즈 한예슬, ‘파인드카푸어’와 만나다

파인드카푸어, 배우 ‘한예슬’ 뮤즈로 선정…감각적인 2020 S/S 캠페인 전개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20-03-06 13:43
0306 파인드카푸어1
사진 출처=파인드카푸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와 이 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 ‘한예슬’이 만났다. 

요즘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브랜드와 한국 탑배우의 만남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배우는 물론 SNS와 유튜브 채널 크리에이터 등 연일 신드롬을 낳고 있는 한예슬은 파인드카푸어의 뮤즈로서 차별화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예정이다. 

중도일보
사진 출처=파인드카푸어
새롭게 공개된 파인드카푸어의 2020 S/S 시즌 캠페인은 이국적인 팜스프링스를 배경으로 진행됐다. ‘Find Yourself’를 주제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한예슬의 여정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일명 ‘한예슬백’이라 불리는 ‘리본백’과 ‘컬렉션 라인 01백’, ‘패턴 체인 미니핑고백’, ‘스티치 핑고백’, ‘아코디언백’ 등을 멋스럽게 소화한 그녀는 백 트렌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리본백은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백으로, 한예슬이 평소에 즐겨 착용하는 데일리 백으로 알려져 있다.

패션계 관계자는 “한예슬이 가지고 있는 극적인 아름다움과 파인드카푸어의 크리에이티브한 패션 세계가 만나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 지 기대된다” 라고 전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