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 국내 출시

신가람 기자

신가람 기자

  • 승인 2020-04-06 15:49
  • 수정 2020-04-06 15:49
3 SUV’ 국내 출시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 국내 출시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가 6일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신제품인 '벤투스 S1 에보3 SUV'를 국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벤투스 S1 에보3 SUV'는 포르쉐, BMW, 아우디 등 독일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의 주력 SUV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된다.

유럽에서 먼저 우수성을 입증받은 '벤투스 S1 에보 SUV'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최상의 핸들링과 접지력은 물론 정숙성과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깥쪽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홈)를 톱니가 맞물린 듯한 구조로 디자인해 빗길 수막현상을 예방하고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을 향상 시켰다.

또한, 타이어 안쪽과 바깥쪽의 패턴 간격을 달리한 '인 아웃 듀얼 피치' 디자인으로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은 높이고 소음은 최소화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SUV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계약을 연이어 체결하며 글로벌 탑 타이어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신가람 기자 shin9692@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