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대전 루니의 등장! 황새도 인정한 안드레이 활약, 승격 이끌까?

금상진 기자

금상진 기자

  • 승인 2020-05-22 09:49

곤드레~ 만드레~ 안드레! 대전하나시티즌의 외국인 공격수 안드레가 준수한 활약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대전의 창단 첫 득점을 올린데 이어 홈 개막전에서도 두 골을 기록하며 단 두 경기 만에 리그 득점 순위 최상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직은 리그 초반이고 조금 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지만 지금까지의 활약을 본다면 대전의 1부리그 승격 달성에 있어 상당한 역할이 기대됩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안드레에 대한 완전 이적설까지 피어오르고 있는데요 안드레는 브라질의 명문 구단 코리티안스 소속으로 임대 이적으로 대전의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현재까지 이적과 관련된 확인된 사실은 없습니다. 안드레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 반증이라 할 수 있겠죠.

 

안드레에 대한 존재감에 누구보다 감사하게 생각하는 사람! 바로 황선홍 대전하나시티즌 감독입니다. 외국인 선수 활용에 대한 편견이 있다는 낭설이 있지만 황 감독은 기자회견마다 안드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대전하나시티즌이 안드레아 황선홍 감독의 보이지 않은 캐미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주 제주 원정을 떠나는 대전하나시티즌.. 그리고 안드레의 활약을 기대하며 대전하나시티즌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황새
대전하나시티즌 유튜브 화면 캡처

영상:대전하나시티즌 

금상진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