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금상진 기자

금상진 기자

  • 승인 2020-08-06 16:16
시안
대전사나시티즌이 오는 8일 열리는 첫 홈경기 유관중 이벤트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다.(대전하나시티즌)
대전하나시티즌이 유관중 첫 홈경기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오는 8일(토) 19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경남FC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0' 14라운드 경기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업구단으로 재창단 이후 팬들과 경기장에서 만나는 첫 번째 자리의 의미를 부각하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경기장을 찾지 못함에도 꾸준히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현재 선수단이 착용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디자인의 마스크와 마스크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이탈방지끈 이 세트로 제공된다. 또한 경기 당일 우천에 대비해 우의도 준비된다. 우의 역시 모든 관람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날 경기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의 코로나 대응 매뉴얼에 따라 전 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확진자 발생 시 정보 확인을 위해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며 현장 발권 및 매표소는 운영하지 않는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 및 모바일 어플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 및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42)824-2002 내선 2번 홍보마케팅팀으로 할 수 있다.
금상진 기자 jodpd@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