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17일 이랜드전 경기 티켓 예매 시작

금상진 기자

금상진 기자

  • 승인 2020-08-12 15:08
15R 경기 홍보 포스터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17일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0' 15라운드 서울이랜드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대전하나시티즌)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17일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0' 15라운드 서울이랜드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시티즌은 지난 8일 대전은 지난 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경남FC와의 경기에서 첫 유관중 경기를 치렀다. 이날은 오전부터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1444명의 팬들이 경기장을 찾았다. 기업구단으로 재창단 이후 첫 유관중 홈경기에 대한 시티즌 팬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경기였다.

17일 열리는 홈경기는 보다 여유로운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프로스포츠 관중입장 확대 지침에 따라 경기장 수용인원의 10%에서 25%로 확대 운영되며 관중석 좌우 3칸씩 이격을 실시한다.

대전은 대전월드컵경기장 서관(W석), 남관(S석), 동관(E석) 1층 좌석을 개방할 예정이다. 단 원정석(N석)은 이번 라운드에도 운영하지 않는다. 이번 경기 좌석 여유분은 총 2,936석으로 8/10 ~ 8/12 오전까지 실시한 시즌권 구매자 사전 예약분을 제외하고 개방할 예정이다.

이날 홈경기도 한국프로축구연맹의 유관중 전환 코로나 대응 매뉴얼에 따라 전 좌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된다. 확진자 발생 시 정보확인을 위해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며 현장 구매는 불가하다. 또한 경기 관람 중 마스크 착용, 관중석 내 음식물·주류 반입 및 감염 위험도가 높은 육성 응원 금지 등의 지침은 유지된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 및 모바일 어플로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시 모바일 티켓을 통해 현장 발권없이 입장할 수 있으며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 및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상진 기자 jodpd@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