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와 동안미소한의원 업무협약

대전봉사체험교실과 함께 기아대책노인복지센터 방문해 독거노인들 위해 돼지고기와 사골 등 전달도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0-09-16 15:03
2020.09.16 동안미소한의원 업무 협약식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회장 박인국)와 동안미소 한의원(원장 김진혁)은 16일 오전 11시 대전 중구 중촌동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사무실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대전광역시지부와 동안미소한의원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두 단체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호국정신 함양 및 봉사활동에 앞장서기로 했다. 또 대전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하며 공동의 이익에 부합하는 사업에 상호 협력해 서로 간의 이익을 증진시킬 것을 다짐했다.
2020.09.16 기아대책노인복지센터
김진혁 동안미소한의원 원장은 “오늘 협약을 계기로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의 단체회원으로 가입하고 지역 밀착 경영을 위해 연맹 회원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인국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계기로 공동 사업에 필요한 역량 강화 등을 위해 긴밀한 협력과 상호 업무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 후 박인국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회장은 김지현 사무처장과 회원들과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과 함께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기아대책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독거 노인들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와 사골 등을 전달했다.

한편 기아대책노인복지센터는 노인복지전문기관으로 경제·정서·신체적인 이유로 혼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과 복지사각지대 노인들에게 일상생활 지원을 비롯한 각종 필요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안전망을 구축해 저소득 소외계층 노인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