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0기 개강식이 3월 31일 개최됐다. /보건대 제공 |
이날 행사에는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초대 회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 수성문화재단 배선주 대표이사, 10기 원우, 대학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최고위과정은 'New Start New Normal'이라는 컨셉 아래, 우리가 알고 대비해야 할 미래의 세상, 새로운 표준과 문화, 그리고 우리를 치유하여 심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유익한 강의들로 구성했다.
이번 10기 과정은 6월 23일까지 총 12회로 진행된다. ▲보이지 않는 세상의 발견(MBC 김진만 프로듀서) ▲현실과 가상의 결합 메타버스 혁명(이화여자대학교 김상윤 교수) ▲21C 리더는 베토벤을 듣는다(예술감독 쥴리정) ▲New Start 봉사로 열어가는 새로운 삶(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 ▲2022 디지털 신대륙에 상륙하라!(성균관대학교 최재붕 교수)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를 초빙했다.
남성희 총장은 "10기 원우님들과 대구보건대학교가 함께 만들어가는 12주 과정 속에서 원우님들의 사업성공은 물론 따뜻한 리더십까지 갖춘 명실상부한 각 분야 최고의 리더가 되실 것을 확신한다"며 "지역에서 가장 모범스러운 최고위과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대구=박노봉 기자 bundo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