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1일 16경주에서 17경주로 경주 수 확대 |
이번 이벤트 경주는 지난 3월부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모여진 다양하고 참신한 14건의 의견을 실제 경기에 도입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일상의 경주편성에서 벗어난 특별한 경주를 선사한다.
월 2~4회 진행되는 이벤트 경주는 체중별(고체중, 저체중) 대항전, 부부 최강자전, 친구·친인척 등 관계자들의 대항전, 지역별 대항전, 재미있었던 추억의 경주, 군 출신별 대항전, 패자 부활전, 출발위반 다수자 대결, 세대차이 극복경주, 최고의 선수와 최상의 모터 승부, 입상 없는 선수들의 격돌, 최다 2위 대항전, 선수 상금 worst 6, 등급별 코스 쟁탈전 등 다양한 경주가 펼쳐진다.
한편 2일 차 15경주에 진행되는 이벤트 경주와 연계해 다음달 4일(제18회차)부터 경주 수를 1일 16경주에서 17경주로 1경주 확대해 운영한다. 첫 경주시간(오전 11시 40분)은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되나 전체 경주 수 확대로 인해 경주 간 간격은 일정부분 축소된다.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이벤트 경주 공모를 통해 경정 발전을 위해 고민해 주시고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분들께 감사하다"며 "재밌고 흥미로운 경주로 준비해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