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행정
  • 충남/내포

충남체육회 올해 첫 이사회 개최… 사무처장엔 심우성 전 청양군의장

각종규정 제·개정 6건 원안 통과

조훈희 기자

조훈희 기자

  • 승인 2023-03-23 14:25
KakaoTalk_20230322_192043009
충남체육회는 22일 오후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첫 이사회를 열었다. 충남체육회 제공.
충남체육회(회장 김영범)는 2023년 첫 이사회를 열고 신임 사무처장 임명과 각종 규정 제·개정안을 원안통과 시켰다고 23일 밝혔다.

체육회에 따르면, 22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사회에선 새롭게 구성된 위촉 임원 60명(부회장 6명, 이사 54명)에 대해 위촉장 수여식을 했다.



신임 사무처장엔 심우성 전 청양군의회 의장이 임명됐다. 심 사무처장은 중도일보와의 통화에서 "충남체육회와 시·군체육회의 활발한 교류와 현장 소통을 통한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지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라며 "전문 체육인들의 경기력 향상 지원과 시·군별 체육시설확대, 체육 관련 종사자들의 안정된 생활기반 보장 등 향후 체육회의 목표와 방향에 적극 보좌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충남 체육은 과거 소년체육대회 창설 초기 종합 우승을 거두는 등 기초가 튼튼한 학교 체육을 지향해 왔고, 이를 계승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유관기관과 관계자 분들과 머리를 맞대 차근차근 창출해 내겠다"며 "저와 함께 동고동락하게 될 사무처 직원분들에게 많은 지도와 협조를 당부드리며 솔선수범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심우성
심우성 충남체육회 신임 사무처장.
체육회는 이밖에 ▲전차 회의록 ▲2023년도 사업계획 ▲일반·특별회계 및 기금세입세출예산 ▲회원종목단체장 인준현황 등 4건을 보고 받고, ▲사무처장 임명동의(안) ▲인사위원회, 스포츠공정위원회, 회원종목단체, 생활체육위원회, 종합체육대회 위원회 규정 개정(안) 등 심의사항 6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김영범 회장은"충청남도체육회를 위해 흔쾌히 임원직을 수락해주신 이사님들께 감사하고, 힘쎈 충남체육을 만들기 위해 도와 도의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며"이사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내포=조훈희 기자 chh795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