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경기 고양, 일산21세기병원과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업무협약 MOU 체결

염정애 기자

염정애 기자

  • 승인 2017-03-15 18:01
일산21세기병원(병원장 고광원?권기영)과 (사)한국환경운동본부(총재 양장선)가 15일 상호협력을 위한 진료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에는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양광선 총재, 주성희 이사와 일산21세기병원 고광원 병원장, 최정환 행정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환경운동본부는 고양시에 본부를 가지고 있는 환경단체로서 1999년 설립된 환경부 인가 사단법인으로서 환경 전 분야에 걸친 시민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경기도 고양시 본부를 비롯해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 강원도, 전라도 등 전국 각지의 본부와 지부를 두고 지자체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환경운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일산21세기병원 고광원 병원장은 “인류의 삶의 터전인 ‘자연’을 맑고 푸르게 잘 보전하여 후손에게 물려주고자 노력하는 한국환경운동본부 직원 및 회원들의 척추?관절 질환 예방 및 건강증진을 포함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함께 자연을 지키는 환경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인 자세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한국환경운동본부 양광선 총재는 “일산21세기병원과 고양시의 환경문제에 대한 고민과 활동을 같이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