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롯데백화점 대전점,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 오픈

대전지역 최초 남성패션 매장 중심부에 테마카페 조성

이해미 기자

이해미 기자

  • 승인 2018-08-20 11:16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 매장-01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건담&피규어 전문 카페형 매장인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를 오픈했다.

대전지역 최초로 5층 남성패션 매장 중심부에 있는 하비스 플레이스 토비즈는 키덜트족을 위한 전문 테마카페다.



토비즈는 취미를 뜻하는 하비(hobby)와 장난감을 뜻하는 토이스(toys)의 합성어에 걸맞게 건담 프라모델, 피규어를 판매하고 음료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지난 3월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이어 2호점으로 선보이는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는 키덜트 문화의 확산에 힘입어 마니아층 뿐 아니라 일반 성인 남성들에게 건전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는 쇼핑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오픈 축하 스페셜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건담 피규어를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또 신규회원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정복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성스포츠 플로어장은 “우리 지역에 키덜트 문화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건담&피규어 테마카페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유치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