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KBS 전국노래자랑 강진군편, 5일까지 참가 접수

읍·면사무소 방문·이메일 접수

이창식 기자

이창식 기자

  • 승인 2018-10-01 08:05
크기변환_강진전국노래자랑 회의 (1)
강진군이 KBS 전국노래자랑 홍보대책 회의를 최근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강진군 제공
전남 강진군이 KBS 전국노래자랑 홍보대책 회의를 최근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실과소 서무팀장, 읍면 부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홍보를 원활히 하기 위한 자리였다.

군은 오는 5일까지 직능단체 및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일제히 출장을 실시해 끼가 있고 재미있는 참가자를 발굴 신청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직능별 사회단체 독려로 강진 알리기 홍보에 기여할 예정이다.



국민 MC 송해 선생이 진행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5일까지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yyc1@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선에 앞서 열리는 예심은 오는 11일 오후 1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치러질 계획이다. 예선은 1차 무반주 예심에 이어 노래방 반주에 의한 2차 예심을 거쳐 15팀 내외의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은 오는 13일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열리는 강진만 생태공원(남포구장 앞) 생태놀이터에서 진행된다. 초대가수로는 인순이, 박현빈, 최석준, 박주희, 이조아가 출연할 예정이며 강진군의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진=이창식 기자 mediacnc@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