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양주시청소년수련원, 야외 수영장 운영

김용택 기자

김용택 기자

  • 승인 2019-07-16 11:01
야외수영장
야외수영장/제공=양주시
산과 계곡, 바다로 물놀이를 떠나는 피서객이 늘고 있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멀리 피서를 떠나기 어렵다면 가까운 도심 속 야외 수영장을 찾아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8월 25일까지 덕계동 소재 양주시청소년수련원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련원 야외수영장은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으로 양주시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어 왔다.



유아 풀 등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을 비롯해 성인풀과 그늘막 존, 샤워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물놀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음주자 입장 제한, 주류, 취사도구, 칼 등 위험물품 반입 전면 금지,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우천 시를 제외하고 무휴로 운영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7천원, 중고생 6천원, 초등학생 이하 5천원이며 양주시민(주민등록증, 학생증 지참)과 20명 이상의 단체이용객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소년수련원(☎031-8082-4458)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주=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