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행/축제

클럽비발디, 각종 방송·뮤비서 소개된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로 주목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7-20 10:00
16
최근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가 핫한 여름 휴가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클럽비발디’는 공중파 3사의 방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홈쇼핑, 뮤직비디오 및 각종 홍보 영상 등에 등장하면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클럽비발디가 각종 방송과 영상의 촬영지로 애용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클럽비발디를 대표하는 ‘빨간색’은 북한강 주변의 푸른 자연환경과 대비되어 강렬한 영상미를 준다. 특히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에 클럽비발디를 방문한다면 파란 하늘과 북한강, 주변의 산과 클럽비발디의 시설이 어우러지면서 전문가가 아닌 그 누구라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이는 최근 SNS의 인기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클럽비발디의 인생샷 포인트는 빨간 선베드와 파라솔에서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2층의 테라스와, 실내 공간으로는 밝은 조명과 큰 분장실 거울이 있는 메이크업 룸이 대표적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도입한 메이크업 룸은 인생샷 촬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헤어 드라이어부터 다양한 카테고리의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까지 갖추고 있어, 사진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편의성 덕분에 여성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가 영상 전문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이기 때문이라는 점 역시 빼 놓을 수 없다. 역시 국내에서 손꼽는 규모를 자랑하는 클럽비발디의 시그니처인 워터 슬라이드, 블롭점프와 30여 가지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활용하면 역동적이고 다양한 컨셉의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대형 리조트의 워터파크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대형 워터 버켓, 워터 캐논, 워터 건 등의 놀거리와 에어 바운스도 또다른 놀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클럽비발디는 농구선수 하승진, 유명 유튜버 등 다양한 셀럽들의 여름 휴가지로 방문한 바 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방송에 등장할 만큼 규모가 크고, 풍경이 좋다는 점만으로는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이에 최근 클럽비발디는 높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며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10주년을 맞아 두가지의 큰 변화가 있었는데, 첫째는 ‘바베큐장 리모델링’이다. 클럽비발디가 제공하는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에 포함된 ‘무제한 고기와 소주’는 클럽비발디의 인기 요소 중에 하나이다. 이 바베큐 파티 장소를 게스트하우스의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재정비를 마쳤다. 그 덕분에 예쁜 조명 아래에서 더 아름다운 분위기를 즐기며 사진 촬영도 가능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 더 쉬워졌다.

둘째는 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를 도입한 것이다.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등을 포함한 전통 결제 방식과 네이버 페이가 가능했던 기존의 결제 시스템에, 간편결제 시스템의 강자인 카카오페이를 도입하며 예약 및 결제 과정에서의 고객 편의를 한층 높인 것이다. 더 다양해진 결제 방법으로 3만원의 예약금만 결제하면, 클럽비발디의 패키지 예약이 가능하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웹툰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1:1문의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