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주)랜드밸류
좋은이웃가게 참여 통해 도움 필요한 국내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1-04-28 10:01
  • 수정 2021-05-03 11:18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랜드밸류를 방문해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한 모습. 왼쪽부터 신재명 상무, 배영춘 대표이사, 원종숙 전무.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27일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랜드밸류(대표이사 배영춘)를 방문해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랜드밸류는 ㈜세원종합통상의 추천으로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함께 동참해 정기적으로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부동산 개발과 공급을 하는 회사인 ㈜랜드밸류는 지역 사회 내에서도 아동에 대한 관심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 확산에 동참해 주신 ㈜랜드밸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영춘 ㈜랜드밸류 대표이사는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많은 아동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좋은 기회를 알려주신 ㈜세원종합통상에 감사드리고, 주변 이웃에게도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장은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는 물론 북한과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NGO(www.goodneighbors.kr)”라고 소개했다.

 

김환재 지부장은 특히 "굿네이버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고 후원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