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희망2022나눔캠페인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

캠코씨에스,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0만원 전달하다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2-01-24 16:17
noname01
사진 왼쪽부터 캠코씨에스 안재옥 과장, 윤효중 대표이사, 김진영 주임, 육성은 부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
“희망 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캠코씨에스(대표이사 윤효중)는 24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를 방문해 연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캠코씨에스는 한국자산관리공사의 가계·기업·공공부문 고객서비스 업무를 지원하는 업무지원 전문회사로,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최고의 업무지원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사람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캠코씨에스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과 금산군 추부면 농산물이 기부형식으로 모아져 성황리에 판매하고 올린 상당한 수익금을 이웃돕기에 사용하기 위해 함께 모금회에 기탁했다.

윤효중 캠코씨에스 대표이사는 "춥고 힘든 연말을 보내고 계신 이웃들을 위해 작지만 귀한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함께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향한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