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보령시

[보령시다문화]보령시가족센터, 2023년 사업보고회

김재수 기자

김재수 기자

  • 승인 2024-01-11 10:55

신문게재 2024-01-12 10면

보령시다문화
보령시가족센터 2023년 사업성과 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보령시가족센터(센터장 양수정)는 지난해 12월 14일 센터 강당에서 보령시 관내 센터 이용자 및 지역주민 등 62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사업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2023년도 사업보고회는 양수정 센터장 인사말, 시상식, 금년 운영 사업보고 등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사업보고회에 양수정센터장은 인사말를 통해 "한 해에 함께했던 활동을 돌아보는 자리인 사업보고회에 자리 빛내주신 많은 분이 감사하다"며 "한 해의 활동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사업보고회에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그동안 센터운영에 기여한 방문교육지도사 공로상 시상 및 프로그램에 성실하게 참여한 우수참여자 시상, 가족봉사단 우수봉사가족 시상, 우수아이돌보미 시상 등에게 감사하며 꽃과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어 1년 동안 센터 추진한 사업에 따른 영상물 시청에 센터직원들의 노력으로 이어진 프로그램 활동사진 및 작품 등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 해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이 추진되었고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정성을 다하는 영상들을 상영했다.

또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2023년 사업결과보고회를 통한 센터의 역할 및 기능 홍보할 뿐만 아니라 센터 이용자들이 사업 참여에 자부심을 갖고, 성실한 자세로 센터 발전에 공헌한 사람을 발굴 표상하여 지역사회 내 긍정적 인식 향상 또한 2024년 사업 소개하여 센터 이용자의 프로그램 참여 유도 등의 목적도 함께 해서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리메이펀 명예기자(중국)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