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문경복 옹진군수, 2024년 갑진년 덕적면 연두방문

발전 방향 제시 및 주민의견 수렴

주관철 기자

주관철 기자

  • 승인 2024-01-27 18:06
2024.01.26.덕적면 연두방문 실시)
인천시 옹진군 문경복 군수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26일, 덕적면을 방문해 지역주민들과 신년인사회를 갖고, 덕적면 발전 방향 제시 및 주민의견을 수렴했다.

문경복 군수는 이날 덕적도 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도로 확포장, 하수관로 정비 등 주민 밀접사업과 함께 북2리·굴업리 경로당 신축, 덕적목욕탕 건립을 통한 어르신 맞춤형정책을 설명했다.



특히 ▲인천~덕적자도 직항선(연료운반선) 건조 ▲소야도 폐교 문화재생사업 ▲덕적도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어촌신활력증진사업 등 지역특화 사업 추진에 행정력을 집중해 살기 좋은 도서지역 건설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옹진군의 진정한 주인인 군민들과 함께하는 이 순간이 너무 기쁘며, 군민과 진정성있는 소통을 통해 정주여건 개선은 물론, 문제를 해결하는 옹진군, 행동하는 옹진군을 이끌어 나가겠다"며 "역동적인 옹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동참과 동행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문 시 기상이 좋지 않아 외곽도서 방문을 실시하지 못했다. 근시일 내 덕적 외곽도서에 거주하는 주민분들을 만날 계획이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