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태안군

태안군산림조합, 서산중앙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조합원과 임직원 가족의 건강한 삶 추구

김준환 기자

김준환 기자

  • 승인 2024-01-27 23:28
협약식사진
태안군산림조합과 서산중앙병원은 지난 24일 태안군산림조합에서 상호교류 협약사업 개발 및 우호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 협약식 모습.


태안군산림조합(조합장 최우평)과 서산중앙병원(원장 조돈희)은 지난 24일 태안군산림조합에서 상호교류 협약사업 개발 및 우호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두 기관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조합원과 임직원 가족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태안군의 의료분야에 공동 발전 하는데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산림조합 조합원 내원 의뢰 시 우선 예약 및 진료 편의 서비스 제공과 임·직원 및 조합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자기프로그램 개발과 종합 검진 및 직장 건강검진 편의 서비스 제공할 방침이다.

조돈희 원장은 "태안군산림조합과의 업무협약으로 상호간의 업무증진과 태안군산림조합 직원 및 직계가족, 조합원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최우평 조합장도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통해 조합원의 건강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서산중앙병원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협조해 주신 서산중앙병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