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2024년 촉탁의 위촉 및 무료진료

박희인 원장 촉탁의로 위촉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4-01-27 00:09
복지관
사진 왼쪽부터 김형식 관장, 박희인 원장.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이 수탁해 운영하고 있는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26일 복지관 1층 물리치료실에서 2024년 촉탁의 박희인 원장 위촉식과 무료진료 시간을 가졌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대덕구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역 내 의료인을 연계해 촉탁의 위촉과 진료를 진행했다.

이날 촉탁의 위촉에 따라 어르신들은 전문적인 의료서비스와 건강상담을 받고 물리치료 처방을 통해 물리치료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촉탁의로 위촉된 박희인 원장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대덕구 어르신들에게 건강상담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후영 이사장과 김형식 관장은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니 후원을 원하시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시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복지관 홈페이지는 www.ddswc.net /이고 대표 전화는 042-627-0767이다. 담당자는 박진아 물리치료사( 070-5208-0802)이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