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2024년도 새마을문고중앙회대전시지부 정기총회에서 제17대 진춘식 신임회장 만장일치 추대

한밭대학교 총동문회 상임부회장과 대전교도소 교정위원회 부회장, ㈜필엔텍대표 이사로 활동 중
국민독서경진대회와 독서퀴즈대회 더욱 활성화 다짐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4-02-05 16:42
문고 정기총회 단체사진 (1)
새마을문고중앙회대전시지부(회장 권철원)는 1일 대전시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대의원인 이사, 구 문고회장 과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문고정기총회(공로패) (2)
이번 총회에서는 2023년도 주요사업 추진실적보고와 2023년도 세입·세출 결산안, 2024년도 사업계획과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의결했고 제17대 시문고회장을 선출한 뒤 부회장과 총무, 감사를 선임했다.

당선자(진춘식) 위임자(궐철원)
이날 제17대 시문고회장으로는 단독출마한 전 대전중구새마을회 진춘식 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진춘식 당선자는 법무부 범죄예방 서구청소년위원회 위원장, 대전시새마을회 이사, 새마을문고대전시지부 이사, 대전시중구새마을회 회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한밭대학교 총동문회 상임부회장과 대전교도소 교정위원회 부회장, ㈜필엔텍대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문고 정기총회2 (1)
진춘식 당선자는 "국민독서경진대회와 독서퀴즈대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실정에 맞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또 "회원배가운동으로 양질의 회원을 확보하고 문고지도자 역량을 강화해 대전새마을문고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