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행정
  • 충남/내포

충남신보, 논산지역 소상공인 위한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교육' 진행

김성현 기자

김성현 기자

  • 승인 2024-04-24 16:24
DSC03986
김두중 이사장이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충남신보 제공]
충남신용보증재단(이하 충남신보)은 지난 23일 논산열린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소상공인 대상 찾아가는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소셜 마케팅 플랫폼별 특징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 ▲인스타그램 홍보를 위한 필수 기능 ▲게시물, 릴스 만들기 및 콘셉트 잡기 등으로 진행됐다.

첫 강의은 김두중 충남신보 이사장이 진행했다. 김 이사장은 사업에 정보와 지식을 접목시킬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 방향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김 이사장은 일관되고 확고한 브랜딩을 통해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널리 알려 목표에 집중해 성공적인 마케팅 결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구 활용을 탐색하며, 어떻게 변화시켜 나갈 것인지에 대한 방향 제시와 새로운 도전에 대비한 자신만의 기준점을 설정할 것을 피력했다.

김 이사장은 강연을 마친 뒤 "충남신보를 잘 활용해 사업 성과를 많이 내는 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격려하기도 했다.

한편 교육 관련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cnsinbo.co.kr)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내포=김성현 기자 larczar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