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28일(음력 3월 20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중도일보 운세팀

중도일보 운세팀

  • 승인 2024-04-27 10:00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28일(음력 3월 20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혼자서 제 아무리 잡으려 해도 상대방의 마음에 따라 갈등이 되는 시기다. ㄱ ` ㅇ ` ㅂ성씨에게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육체도 마음도 병들고 있으니 지혜를 얻어 전진할 것. 기혼자 여식문제로 걱정될 일 많겠다.





▶ 소띠

피하려고 하는 자와 자신이 피하려고 하는 엇갈리는 순이다. 지금은 인내만이 약이며 좀 더 이해가 요구된다. 그 누구보다 자식에 의견을 따라 결정함이 길할 듯. 5 ` 9 ` 11월생을 반만 받을 것. 지출이 많으면 수입도 많을 것이다.



▶범띠

성급히 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할 것. 혼자서 하려고 하니 엄두도 못 내고 타인과 함께 하자니 불미스런 조건이 붙는 격. 동업을 하려거든 3 ` 4 ` 12월생과는 하지 말 것. 지금은 힘들어도 풀릴 수. 남 ` 서쪽에서 귀인이 온다.



▶ 토끼띠

버는 것은 있어도 주머니에 들어가는 것은 없다고 짜증내지 말 것. ㄱ ` ㅅ성씨의 말을 듣고 그에게 맡겨라. 사랑싸움하는 것은 본인에 의한 실수로 알고 신인하며 협력하라. 별거수는 이혼의 원인이 되니 2 ` 4 ` 7월생은 조심할 것.



▶용띠

2 ` 7 ` 12월생 동업자와 충돌이 있을 듯. 감정보다도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한보 양보함이 좋겠다. ㄱ ` ㅇ ` ㅊ성씨는 생각으로는 천하를 한 손에 쥘 것 같지만 뜻대로 안될 듯. 인과관계로서 새로운 터전에 도전함이 어떨지.



▶뱀띠

있으면 있는 대로 대할 것. 힘든 일 혼자서는 해결 못할 듯. ㅂ ` ㅇ ` ㅎ성씨의 도움과 이해가 필요할 때. 건강이 안 좋으면 북쪽의 약을 복용하고 마음이 병이 들었으면 아주 가까운 상대와 상의하면 만사형통의 보약이다.



▶ 말띠

눈앞에 닥친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 7 ` 11 ` 12월생은 긴 안목을 보고 상대에게 대할 것. 즐거움도 좋지만 가정을 다시한번 생각해 볼 때다. ㅅ ` ㅇ ` ㅈ성씨 동분서주 바쁜 가운데 제길 찾을 운임을 알라.



▶ 양띠

의견이 맞지 않아 언쟁이 있을 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1 ` 3 ` 6월생 지금에 힘든 상황을 참고 견딜 때. ㄱ ` ㅅ ` ㅇ ` ㅈ성씨가 당신을 도와 기회를 주니 길이 열려 힘차게 뻗어 나갈 수.



▶원숭이띠

시작은 자신 만만하게 행동하지만 무슨 일이든 끝맺음이 없인 아니한만 못하다. 적극적인 활동 여하에 따라 대운이 열릴 듯. 1 ` 5 ` 7 ` 9월생 애정에 갈등 심각하니 극단적 생각은 금물. 양보하는 길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



▶ 닭띠

이루고저 하는 뜻을 가상하나 조건을 내세운다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 없음을 알라. 사랑은 조건을 내세우지 말 것. 2 ` 5 ` 9월생 나만의 욕심을 갖기 위함은 자신을 퇴보시키는 길이다. 여러 갈대의 생각을 정리함이 현명한 방법임.



▶ 개띠

모든 것을 가지려고만 하다 남의 눈에 거슬리니 결국은 내것마저 빼앗긴다. 4 ` 8 ` 12월생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 것. 부동산 식품업계는 침체 상태에서 호황의 날을 맞게 될 듯.



▶ 돼지띠

남에게 베풀 줄 알라. 가지려는 욕심이 강하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핀잔소리 들겠다. 연상의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을 수 두 길은 위태로우니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