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당진시

라미드그룹,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개최

당진시 석문면 소재 플라밍고 골프클럽에서 진행
이번 대회가 한국 골프의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

박승군 기자

박승군 기자

  • 승인 2024-10-26 03:13
  • 수정 2024-10-26 07:44
Ic2VTpGUHbR-11
플라밍고 골프클럽 전경


국내 대표 관광기업인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은 10월 28일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를 수도권과 인접하고 사통팔달한 교통망을 갖춘 충남 당진시 석문면에 있는 플라밍고 컨트리클럽(이하 플라밍고)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골프 꿈나무 발굴 및 육성을 목표로 전국초등학교골프연맹이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당진시청·당진시체육회·브리지스톤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남녀 초등학생 5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문병욱 회장은 "이번 대회로 미래 골프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할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여러분이 언젠가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선수가 됐을 때, 이곳 플라밍고CC에서 꿈을 키웠다고 자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골프장 할인 제도를 도입해 골프 꿈나무 육성에 힘을 쏟겠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플라밍고CC를 방문하는 초등학생들에게 인터넷 공지가에서 50% 할인한 금액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라미드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어린 골퍼들이 더 자유롭게 골프를 접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이번 대회가 한국 골프의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해준 모든 관계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울러 선수들에게는 "최선의 기량을 발휘하고 이번 대회가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는 골프 꿈나무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골프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올해 오픈한 플라밍고 CC 30홀과 양평 TPC GC 27홀, 엠스클럽의성 CC 27홀, 남양주 CC 9홀(9홀 증설 오픈 예정), 속리산 CC(18홀) 및 천안 골드힐 CC 18홀(24년 오픈 예정)까지 등 모두 138홀의 골프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밖에 천안 골드힐 CC는 국내 최고급 힐링/웰니스 관광단지(52만 평) 내 콘도미니엄·호텔·프라이빗 숙박시설 및 고급 휴양형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는 골프장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