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함안군,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보육 교직원 자긍심 고취와 격려

김정식 기자

김정식 기자

  • 승인 2024-11-30 15:26
함안군,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함안군,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제공=함안군>
경남 함안군은 지난 11월 29일 함안군 작은영화관에서 보육시설 교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함안군이 주최하고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했으며, 조근제 함안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급식지원센터장 및 어린이집 교직원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보육사업 발전에 공헌한 교직원들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김은미 LH열린세상어린이집 원장을 포함한 6명이 군수 표창을, 송성임 한샛별어린이집 교사를 포함한 3명이 군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손미경 대산어린이집 조리사를 포함한 3명은 급식지원센터장 표창을 받았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격려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보육교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교직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적의 보육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 2부에서는 영화 관람이 진행되며, 그동안 보육 현장에서 수고해온 교직원들에게 휴식과 격려의 시간을 제공했다.

배문숙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한 해를 돌아보며 더 나은 내일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보육 여건 개선을 위해 연합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함안군은 앞으로도 보육 교직원의 사기를 높이고, 양질의 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함안=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