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매혹의 마술사 유호진이 연천에 온다

8월 9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 무대

이영진 기자

이영진 기자

  • 승인 2025-06-10 15:52
보도자료(유호진 THE IMAGINATION)
유호진 THE IMAGINATION (사진=연천군청 제공)
연천수레울아트홀은 8월 9일 오후 5시 대공연장에서 환상의 마술쇼 <더 이미지네이션(THE IMAGINATION)>을 선보인다.

SBS '더 매직스타'에서 전 국민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우승을 차지한 유호진은 관객들에게 상상과 현실이 만나는 마법 같은 무대와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연출로 마술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세계마술챔피언십(FISM)에서 아시아 최초로 그랑프리를 수상하고,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서도 준우승을 하는 등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이다.



이번 《더 이미지네이션》 공연에서 유호진은 빠른 손기술을 활용해 물건을 자유자재로 나타내거나 사라지게 하는 매니퓰레이션 마술, 관객이 직접 참여해 함께 완성하는 인터랙티브 마술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연천시설관리공단 송승원 이사장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호진 마술사의 공연을 연천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절호의기회"라며, "상상 그 이상의 감동과 환상적인 무대를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는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6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유료회원은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일반관객은 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연천=이영진 기자 news032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