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유공자 표창

새해발전 의지 결집

전경열 기자

전경열 기자

  • 승인 2025-12-04 11:53
고창군체육인의밤
지난 2일 군립체육관에서 열린 고창군 체육인의 밤./고창군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체육인들이 지난 2일 군립체육관에서 '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윤병준 국회의원, 군·도의원, 읍면 체육회장, 종목별 체육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고창군체육인의밤(1)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2일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행사는 공로패 수여, 축사, 영상시청 순으로 진행했고 2025년 고창군 체육을 정리하고 2026년 새로운 도약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수상은 고창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에게 고창군수 표창, 고창군의회 의장 표창,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표창 등 6개 부문, 30명이 수상했다.



오철환 체육회장은 "체육인의 밤은 체육인의 잔치이고 지난 1년간 성적을 보상받는 자리로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금까지 체육회가 걸어온 길이 잘 마무리 되고 다가오는 2026년,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나은 체육회로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고창군 체육인이 하나 되는 마음으로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올 한해 고창군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 주신 모든 체육인 들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역량을 발휘해 체육으로 하나 되는 고창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