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예술·교육 융합"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뮤지컬 개최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11일~12일 초등학생 대상 공연
예술 감수성·인성 함양 목표
2400여 명에게 즐거움 선사

김성욱 기자

김성욱 기자

  • 승인 2025-12-09 09:39
20251209_093119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공연 안내물./부산교육청 제공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이 초등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인성을 함양하기 위해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공연을 개최한다.

부산시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은 오는 11일과 12일 이틀간 매일 두 차례 회관 대극장에서 초등학생과 교직원 등 2400여 명을 대상으로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공연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들을 위한 맞춤 공연으로, 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인성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됐다.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와 바른 가치관을 전하는 고품격 가족 뮤지컬로, 초등학생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교육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난한 제분소 아들 장 피에르와 그의 운명을 바꾸려는 고양이의 모험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특히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안무, 신나는 랩 그리고 강렬한 고양이 분장까지 더해져 초등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은혜 학생예술문화회관장은 "이번 공연은 추운 겨울 초등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육공동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를 통해 학교예술교육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