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문화 향유 확대" 부산 기장군, 정관도서관 클래식 선율 공연

오는 12일 '겨울밤의 클래식 선율'
전통 클래식·지브리 OST 등 구성
지역 주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 목적

김성욱 기자

김성욱 기자

  • 승인 2025-12-09 16:54
1-1.정관도서내문
'겨울밤의 클래식 선율' 공연 안내문./기장군 제공
기장군이 연말을 맞아 정관도서관에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겨울밤의 클래식 선율'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부산 기장군은 연말을 맞아 오는 12일 정관도서관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감성과 휴식을 전하는 '겨울밤의 클래식 선율' 공연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겨울밤 도서관에서 즐기는 색다른 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 프로그램은 비발디 '사계 ? 겨울 2악장', 차이코프스키 '꽃의 왈츠' 등 전통 클래식과 지브리 대표 OST인 '인생의 회전목마' 등 최신 유행 음악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가족 단위 관람객은 물론 음악을 사랑하는 주민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12일 오후 7시 정관도서관 지하 1층 소두방어린이극장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10일 오전 10시부터 정관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연말을 맞아 주민들이 음악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공도서관이 지역 문화의 중심 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