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서천군

서천군민평가단, 보조금 지원사업 성과평가 실시

나재호 기자

나재호 기자

  • 승인 2018-12-02 10:18
서천군민평가단, 보조금 지원사업 성과평가 실시


서천군민평가단(단장 한선교)은 보조금 지원사업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달 29일 2018년 보조금 지원사업 성과평가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군민평가단은 스마트팜 선도 실습농장 조성사업, 성폭력상담소 운영 지원사업, 시니어클럽 운영지원사업 등 2017년 하반기 및 2018년 상반기에 시행된 군비 보조액 1000만원 이상인 사업과 군민생활과 밀접하거나 추진실적을 홍보할 필요가 있는 사업 등 총 10개 사업에 대해 평가를 실시했다.

특히 보조금 계획의 타당성, 집행과정 적절성, 군민 파급효과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현장평가 실시 등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한선교 군민평가단장은 "보조금 지원사업이 효율적이고 합당하게 집행됐는지 살필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서천군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들이 보다 많은 군민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조언하겠다"고 말했다.

한덕수 서천군 정책기획실장은 "보조금 지원사업의 목적에 부합하는 투명한 보조금 집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평가에서 도출된 문제점을 꼼꼼히 검토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해 보조사업의 투명성을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