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옥천군, 옥천전통문화체험관에서 플래시몹 참가할 '호랑이띠' 희망자 모집

4월25일 까지 100명 모집. 참가자에게 기념품과 숙박권 등 제공

이영복 기자

이영복 기자

  • 승인 2022-04-18 15:12

신문게재 2022-04-19 16면

사진3) 플래시 몹포스터
옥천군과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플래시 몹포스터
옥천군과 한국관광공사는 2022년 충북지역 강소형 잠재관광지로 선정된 옥천 전통문화체험관과 충북관광 홍보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플래시몹 홍보영상을 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2022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4월 18일부터 25일까지 전국의 끼 넘치는 호랑이띠 일반인을 대상으로 홍보영상물 현장촬영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호랑이띠임을 인증할 수 있는 누구나 가능하며, 호랑이띠를 포함한 가족도 참가할 수 있다.



공사는 선착순 100명을 모집해 5월 말 옥천전통문화체험관 야외공간을 비롯한 정지용 문학공원 등 옥천군 내 관광지에서 참가자들의 플래시몹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영상에는 충북 로컬 크리에이터이자 힙합소셜벤처인 '어글리밤'과 협업으로 충북관광 전용 음원을 제작해 활용한다.

또한, 충북대학교 댄스동아리 학생들이 플래시몹 댄스 시범 영상제작 및 댄스지도에도 나서는 등 지역 청년과의 협업이 진행되어 향후 MZ 세대를 타깃으로 효과적인 홍보수단으로 활용된다.

촬영현장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관광공사와 옥천군이 준비한 특별 기념품 세트와 현장 추첨이벤트를 통한 전통문화체험관 숙박권 등 다양한 기념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옥천=이영복 기자 pungluii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