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비즈니스라운지 개소식 /제공=경민대 |
이날 개소식에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북부사무소 임영주 소장을 비롯하여 의정부시 지역경제과 임우영 과장, 경민대학교 홍지연 부총장, 김환철 산학협력단장, 경민창업보육센터입주기업인협의회 임재하 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 테이프커팅식, 시설라운딩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홍지연 경민대학교 부총장은 힘든 시기지만 지역의 기업체 및 경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입주한 벤처기업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시설 및 편의시설을 구축하였다고 전하면서, 많은 기업인들의 이용을 기대하며 기업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영주 소장도 벤처입주기업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이러한 시설의 적극적인 활용을 기대한다며, 개소식에 의미를 더하였다.
경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센터장 김환철)는 비즈니스라운지(ICC 사업화 공용장비 구축)을 통하여 창업보육센터 비즈니스 라운지를 활용하여 경영교육 및 기업의 성장을 돕고 ICC(기업협업센터)와 협업하여 사업화 공용장비 구축 및 활용을 통한 대학과 기업협업의 특화분야 및 산학협력 성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경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비즈니스라운지 이용을 희망하는 지역(의정부시)기업들은 경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로 신청 및 문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