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완도 12개 읍·면 재경향우회,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서경삼 기자

서경삼 기자

  • 승인 2023-04-27 16:19
완도
전남 완도군 재경약산면향우회 회원들이 최근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완도군 제공
전남 완도군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적극 전개한 결과 12개 읍면 재경향우회 회원들의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일 재경고금면향우회를 시작으로 약산면, 금일읍, 노화읍, 군외면, 청산면, 신지면, 보길면, 생일면 정기총회, 각 읍·면 축제에 참여한 향우회 회원들은 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21일 열린 '군외면민 화합 한마당 큰 잔치'에서는 최영택 재경군외면회장 외 김희수, 김창선, 김상국 향우가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22일 열린 '제17회 약산 진달래·흑염소 축제'에서는 안연호 재경약산면회장 외 양한창, 신태양, 권민수 향우가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제18차 재경보길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한마음 행사'에서는 신임 회장단인 전진석 회장, 김광기 수석 부회장, 박미정 여성회장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 밖에도 금일읍, 고금면, 청산면 향우회원들이 "완도가 더욱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기부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에 큰 힘이 되는 향우회 회원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더 살기 좋은 완도를 만들기 위한 사업에 소중히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장보고수산물축제와 2023 전남체전·전남장애인체전 시 답례품 전시 및 홍보 물품을 제공하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등 기부제 홍보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완도=서경삼 기자 sks@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