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 홍보물/제공=의정부상권활성화재단 |
'의정부 사랑 카드 영수증 이벤트'란 2021년도부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 주최로 진행되는 소비촉진 상권행복 공동마케팅 이벤트로써, 시민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며 의정부사랑카드 홍보 및 의정부 내 선순환 소비로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특히 2023년도에는 과거의 이벤트와 다르게 경품을 546명에게 의정부사랑카드 모바일충전 및 1000여 명에게 관내 소상공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발행한다.
'의정부 사랑 카드 영수증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의정부 사랑 카드를 소유한 소비자는 ▲이벤트 기간 내에 의정부 사랑 카드 가맹점 또는 경기도 공공 배달앱 '배달 특급'에서 2만 원 이상 소비하기 ▲2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사진 찍어서 응모하기 순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경품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 전후로 재단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5월 19일 기준으로 약 2000건의 시민이 이벤트에 응모하였으며, 매년 이벤트를 개최할 때마다 참여자 수가 증가하는 것으로 보아 의정부시민의 '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에 대한 참여도 및 호응도가 높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의정부 상권의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화를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부흥에 기여하기를 원한다"고 언급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의정부시민과 상인, 재단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복한 상권이 구현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의정부=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