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정읍 청년마을 ‘코코 ’ 콘텐츠 캠프 참여자 모집

전경열 기자

전경열 기자

  • 승인 2023-09-24 17:14
clip20230922175650
전북 정읍시가 이달 30일까지 청년마을 코코 콘텐츠 캠프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정읍시 제공
전북 정읍시가 이달 30일까지 청년마을 '코코' 콘텐츠 캠프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시와 청년단체 '코리아콘텐츠협동조합'은 지난 5월 '전북 청년마을 만들기 사업'공모에 선정된 후 내장상동 송학마을에 미디어콘텐츠와 디저트를 소재로 한 청년마을 '코코'를 기획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총 14명의 외지 청년들이 5일 동안 '코코'에 머무르면서 정읍의 데이트코스를 소개하는 콘텐츠와 프로필 제작 콘텐츠 프로그램 '코코 프로덕션'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로컬푸드'를 주제로 한 '디저트 개발 콘텐츠 캠프'로, 디저트를 직접 개발하고 만들어보는 동시에 먹방, 요리 등 콘텐츠를 개발하는 내용이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다음달 9일부터 13일까지 총 5일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 청년마을 '코코'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외부 청년들이 정읍에 머무르고 로컬푸드를 활용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농촌과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읍=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