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신제품 디어 핑크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10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링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일정보다 일찍 종료됐다 |
이번 프로모션은 바닐라코가 하반기 메인 신제품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수분 부스팅 크림(디어 핑크)’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자 지난달 21일부터 약 2주간 온라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한 이벤트다.
‘ZERO 123’ 체험키트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순서대로 따라 하면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 솔루션 스텝의 아이템을 담았다. 아이템들은 실제 제품의 대용량 미니어쳐 샘플들을 바닐라코의 새로운 슬로건인 ‘SKINCARE FOR MAKE UP’이 적힌 지퍼백에 담겨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클렌저(클린 잇 제로), 토너(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수분 부스팅 크림(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베이스(잇 래디언트 씨씨크림 SPF 30 PA++)로 4종으로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스킨케어가 완성될 수 있는 구성이다.
프로모션 오픈 첫날에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한꺼번에 많은 접속자가 몰리며 반나절 만에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특히 새로운 카테고리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수분 부스팅 크림’은 나 혼자 쓰기 아까운 크림으로 알려지면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디어 핑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친 바닐라코는 ‘디어 핑크’의 인기에 호응하기 위해 바닐라코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9월 15일부터 수분 부스팅 전문 라인인 ‘디어 하이드레이션(Dear Hydration)’ 아이템들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어 하이드레이션’ 라인은 유해 환경으로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너, 부스팅 크림과 시트 마스크 5매를 기프트 박스로 구성할 예정이다.
바닐라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분 부스팅 크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을 확인했다며 ‘디어 핑크’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예쁜 메이크업을 위한 매끄러운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로(ZERO)123’ 체험키트는 샘플을 신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9월 5일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며, 9월 9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키트를 수령할 수 있다. ‘제로(ZERO)123’ 키트에 포함된 제품은 바닐라코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언론연락처:바닐라코 홍보대행 미디컴 이하늬 과장 02-6370-806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공=뉴스와이어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