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재원 기자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9-19 21:47
회장_이.취임식-2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 회장 이.취임식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가 18일 필로스호텔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진환 경상북도지부 회장대행, 이강덕 포항시장,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 정흥남 남부경찰서장, 경북 시.군지회장, 지회 임원과 회원 등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9년간 회장을 역임한 김광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지만, 회원들 덕분에 자유총연맹이 발전할 수 있었다고 이제는 물러나지만, 든든한 신임 회장이 있기에 큰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신임 조원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 동안 포항시지회를 훌륭히 이끌어주신 김광석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앞으로 전진 해 나갈 것이고 자유총연맹 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만큼 회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조 회장은 기아자동차 형산대리점 대표이며 해동라이온스 회장, 한사랑회 회장, 와이즈멘 사마리안클럽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5-H지구 사무총장,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 부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 총재, 포항 YMCA 이사, 포항 꿈기부 추진위원회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포항=김재원 기자 jwkim291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