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KBS·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협찬 진행

KBS COOL FM ‘박은영의 FM 대행진’등 4개 프로그램 협찬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10-04 09:31
  • 수정 2018-10-04 13:25
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 새우튀김 전문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KBS, SBS 등 주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의 협찬을 진행한다.

이번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의 라디오 협찬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와 메뉴 맛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KBS Cool FM의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KBS COOL FM ‘박은영의 FM 대행진’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SBS 파워FM ‘붐붐파워’ 등 총 4개의 인기 라디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JD(수정)

수철에프앤비는 프로그램의 사연 당첨자들 중 선정을 통해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매장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우튀김 원조 브랜드 수철에프앤비는 2010년 김포 대명항에서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을 처음으로 선보인 새우튀김 전문 프랜차이즈다. 

특별한 새우 손질법과 바삭한 전용 튀김가루를 사용해 새우튀김 원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빠르게 성장하며 전국적으로 5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날씨가 한층 선선해지면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통새우 완탕’ 메뉴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의 ‘통새우 완탕’은 탱글한 통새우살과 부드럽고 얇은 만두피, 담백한 국물이 어우러진 일품요리다.

수철에프앤비 관계자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의 협찬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브랜드 홍보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