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이웃사랑 실천 위해 나눔리더 회원 가입

삼성신협 이종근 이사장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19-09-18 15:31
보도사진2(왼쪽부터 이종근이사장, 박용훈사무처장)
이종근 대전삼성신협 이사장은 18일 오전 10시 대전삼성신협 이사장실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의 개인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리더' 52호 회원으로 가입하고 지역 내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오랫동안 라이온스 클럽과 지역봉사 단체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던 이종근 이사장은 지난 9월 3일 50호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한 김복수 한우리신협 이사장의 가입 보도를 중도일보에서 보고 선뜻 나눔리더에 동참하게 됐다.



보도사진1(왼쪽부터 이종근이사장, 박용훈사무처장)
이종근 이사장은 "바로 지금 이 순간, 누군가를 위해 내 것을 나누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매우 행복하고 감사한 일"이라며 "우리 대전 지역을 행복하게 만드는 '나눔리더 기부 릴레이'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앞으로도 이 좋은 뜻을 주변에 널리 알려 많은 이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용훈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평소 말없이 지역 내에서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식사를 대접하고 김장 김치를 담가 드리는 등 오랫동안 봉사활동을 실천해오신 이종근 이사장님이 나눔리더에 가입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이종근 이사장님처럼 현재 모금회 나눔리더로 가입해주신 회원들은 일회성 기부가 아닌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분들로 우리 사회의 진정한 나눔리더"라고 말했다.

안기호 회장은 “'나눔리더'는 1년 이내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하기로 약정하는 개인 기부자 클럽으로, 나눔리더가 내주신 기부금은 전액 대전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된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