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리얼클래스, 첫 홈쇼핑 론칭.. 할인 혜택과 장학금까지

CJ오쇼핑 론칭 방송 통해 마스터 패키지 선봬.. 자연스러운 미국식 영어 배워볼까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12-13 10:13
JD
에듀테크 기업 퀄슨이 서비스하는 영어학습 브랜드 '리얼클래스'가 16일(월) 오후 11시 50분부터 새벽 1시까지 CJ홈쇼핑에서 마스터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리얼클래스 첫 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마스터패키지를 100만 원 장학금 제공 혜택을 더한 구성으로 99만 9000원에 선보인다. 총 10개 강의를 본 수강기간 1년에 추가 2년 더 수강할 수 있도록 했고, 무료 수강기간 7일, 강의노트 12권, 암기북 7권, 무드등도 증정한다. 

방송 중 CJ몰 앱 할인 5만 원, 무이자 할부 24개월 혜택이 적용되며, 낸 돈보다 더 돌려받을 수 있는 100만원 장학금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완강 시 매달 5만 원씩 총 12번, 마지막 달에는 40만 원을 지급하므로 최대 100만 원의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다. 이외에 무료 수강권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리얼클래스 강사인 '김교포'가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교포 강사는 미국에서 22년 거주했으며 전 파고다 신촌 최우수 강사로서 재수강률 1등,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등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 팟캐스트 '나는 재미교포 영어 강사다'를 진행하며 80개국 누적 청취자 700만 명을 보유하며 스타 강사로서 많은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리얼클래스는 2018년 론칭, 출시 2년만에 30만 회원을 돌파하는 등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어색하고, 딱딱하고, 부자연스러운 한국식 영어가 아닌 진짜 미국식 영어를 지향하며, 원어민들이 실제 사용하는 언어를 쉽게 배우고, 자연스럽게 활용하도록 강의-애니메이션-트레이닝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인 위베어베어스, 어드벤처타임, 파워퍼프걸스, 스티븐유니버스를 통해 상황에 따른 뉘앙스까지 생생하게 접하고, 직접 트레이닝해보면서 표현을 습득하게 된다. 

리얼클래스를 통해 방송인인 타일러와 유명 영어강사이자 유튜버인 김교포를 비롯해 전문 강사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원어민력 지수를 진단해주는 ‘레벨테스트’를 도입해 진짜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퀄슨은 ‘기술로 교육의 미래를 앞당긴다’는 가치 아래 리얼클래스를 비롯해, 셜록, 닥터후 등 영국드라마로 배우는 영국영어 ‘브릿잉글리쉬’, 2017년 교육앱 매출 1위 ‘슈퍼팬’, 팝으로 영어를 배우는 AI홈어학기 ‘오케이닥터’ 등의 라인업을 서비스 중이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