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고양시청소년재단, 봄철 직원 소통대회 성료

염정애 기자

염정애 기자

  • 승인 2022-05-02 10:34
[산하기관]1.고양시청소년재단’ 성료 (2)
고양시청소년재단,'2022년 봄철 직원 소통대회'성료
고양시청소년재단은 4월 27일 재단 전 직원이 참여하는 '2022년 고양시청소년재단 직원 소통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통대회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중단 없는 청소년활동을 시행한 재단 구성원의 노고를 위로하고 팬데믹으로 위축되었던 직원 개인 및 부서 간 상호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 진행되었다. 코로나19로 시행하지 못했던 재단 전 직원 대면 행사가 2년 만에 치러져 직원 간 상호 결속을 다지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데에 이 행사의 의미가 있다.



행사는 1부 '꽃 만들기 체험활동'과 2부 '본 행사'로 진행되었다. 1부 체험활동 시간을 통해 재단 직원들은 동료에게 선물할 꽃을 제작하면서 상호 정서적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2부 본 행사에서는 꽃 만들기 체험에서 제작한 꽃을 직원 상호 간 선물하여 코로나19 팬데믹을 이겨 낸 동료의 노고를 위로하였다.

2부 본 행사에는 대표이사와 직원 간 간담회가 진행되었는데, 박윤희 대표이사는 간담회를 통해 재단 발전의 주요한 역사를 지목하며 직원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에서 비대면 프로그램 활성화로 빠르게 위기를 극복한 부분에 대한 성과를 평가하고 재단 임직원의 역량에 존중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하반기 새 구성원 충원, 청소년 활동의 디지털 전환 등 앞으로 예상되는 재단 발전의 주요한 '터닝포인트'를 지목하며 "용기를 가지고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재단 발전의 여정에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