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심덕섭 고창군수, 고수농공단지 입주기업 간담회 개최

전경열 기자

전경열 기자

  • 승인 2024-03-14 11:33
고창군, 고수농공단지 입주기업 간담회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12일 고수농공단지 입주기업 대표들과 고수복합문화체육센터에서 간담회를 갖고 있다,/고창군 제공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12일 고수농공단지 입주기업 대표들과 고수복합문화체육센터에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고수면 봉산리에 위치한 고수농공단지는 남고창 IC와 인접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며, 현재 22개 기업이 입주해 지역 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기 위해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는 농공단지 입주기업 대표자 및 임원진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하여 현장의 경영 애로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시작에 앞서 군은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육성기금, 중소기업 환경개선 사업, 농공단지 활성화 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올해부터 시행하는 신규 지원사업인 중소기업 근로자 기숙사 임차 지원사업, 전북형 삼성 스마트공장 제조혁신 사업, 고창군 기업 ESG 경영지원 구축사업을 안내했다.

이어, 입주기업체 측은 농공단지 활성화 방안으로 단지 내 생산제품 우선구매, 전문인력 확보, 공장 시설 개보수 등을 건의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불철 야 노력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실효성 있는 대책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