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괴산 9월 22일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박용훈 기자

박용훈 기자

  • 승인 2024-05-23 10:13
괴산군, '자연특별시 괴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괴산군이 9월 22일까지'자연특별시 괴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군민을 제외한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투어 이벤트는 괴산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관광 활성화를 위한 것이다.

미션 투어 코스는 꿀벌랜드, 산막이옛길 소나무출렁다리, 연하협구름다리, 한지체험박물관, 수옥폭포, 농업역사박물관, 화양구곡 금사담, 새로 개장한 충북 아쿠아리움 등 8개 관광명소로 운영된다.



그러나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이 열리는 24일부터 26일까지는 한시적으로 축제장을 포함한 9개소를 운영한다.

8개 지정 코스 중 일정 수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은 3개 이상 스탬프 획득 시 3000원 상당 편의점 이용 쿠폰, 5개 이상 획득 시 5000원 상당 커피 이용 쿠폰, 8개 모두 쿠폰을 모으면 1만 원 상당의 문화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참여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탬프 투어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자연특별시 괴산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선택한 뒤 코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나서 선물 신청을 하면 된다. 괴산=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